공무원연금공단, 신규 제휴복지서비스 운영 업체로 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선정
2024-11-26 15:50
공무원연금공단이 전·현직 공무원의 복지 혜택 확대를 위한 새로운 제휴복지서비스 플랫폼으로 브릿지엠이 운영하는 '하이비타민(Hi-Vitamin)’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공무원연금공단은 올해 초 공개 모집 공고를 내고 후보 기업 대상 사업수행역량, 제휴혜택, 특화서비스에 대한 심사와 청렴·인권·준법경영 이력을 평가한 끝에 하이비타민과 지난 7월 제휴해 9월부터 서비스를 개시했다.
하이비타민은 복지카드를 소지한 기업 및 기관 소속 구성원의 복지 향상을 목표로 B2B 제휴 기반 멤버십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결제에 비타민 활력을 불어넣다'란 모토를 내걸었다. 쇼핑, 외식, 문화, 여행·레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복지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이 시스템적으로 자동 연동되게 지원한다.
또한 하이비타민은 LG그룹의 신규 패밀리카드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이달 초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었다. 하나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 비씨카드 등과도 제휴가 체결됐다. 롯데카드는 내년 1월 서비스 오픈을 위해 제휴 전 시스템 연동 작업 중에 있다.
공무원연금공단뿐 아니라 LG·SK·두산·SPC그룹, 농협·하나·우리금융그룹, 컴투스, 샤넬코리아 등의 기업군과 근로복지공단, 한국전력·한국도로·한국가스공사, 서울시·경남·경북·충북교육청, 충남·경남도청, 고양·화성·안양·울산·창원시청, 교직원공제회, 대한간호협회 등의 임직원도 하이비타민 제휴 할인을 제공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