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티맥스티베로, '소프트웨이브 2024' 참가
2024-11-25 08:46
미래 AI 생태계 강화 위해 협력 계획
티맥스소프트와 티맥스티베로는 오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소프트웨이브 2024'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소프트웨이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SW) 분야 전시회로 올해 9회째를 맞았다. 이번에는 '인공지능 대전환(AX Wave)'을 주제로 개최된다.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디지털 혁신을 이루는 미래 주요 기술을 중심으로 한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두 기업은 이번 행사에서 공동 부스를 운영하며 각 사 핵심 제품을 전시한다. 티맥스소프트의 미들웨어와 티맥스티베로의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클라우드에 최적화한 양 사 제품을 통해 미래 AI 경쟁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는 클라우드 네이티브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더욱 향상된 미들웨어 ‘제우스 9(JEUS 9)’, '웹투비 6'와, 통합 인터페이스 솔루션 '애니링크', '애니API', 비즈니스 프레임워크 솔루션 '프로오브젝트' 등을 전시한다.
티맥스티베로는 비즈니스 혁신을 돕는 DB 제품을 소개하고, 효과적인 DBMS 솔루션 도입 전략을 제시하는 상담을 진행한다. △온프레미스(구축형), 클라우드 환경을 모두 지원하는 사용자 맞춤형 고성능 DBMS ‘티베로7’ △오픈소스 기반 DBMS 플랫폼 ‘오픈SQL’ △DBMS 성능관리 솔루션 ‘시스마스터 DB 8’ △완전관리형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등까지. DB 관리, 운영, 처리 등을 아우른 다양한 솔루션의 강점을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티맥스티베로는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에 참가한다. 사전 선별한 바이어를 부스에 초청해 자사 제품의 글로벌 경쟁력과 협업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새로운 해외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 동안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 사 부스에 방문해 설문조사 또는 상담 신청 등 참여 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스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 사는 "미들웨어와 DB는 클라우드 환경을 구성하는 필수불가분의 SW"라며 "앞으로 두 회사의 기술력, 제품력, 사업 성공 레퍼런스 등 다방면에서 보유한 역량을 적극 발휘해, AI 클라우드 생태계 강화에 힘쓰고, AI 클라우드 혁신을 지원할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