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전국 10대 도시 돌며 사업 콘서트 진행
2024-11-15 09:00
이번 사업 콘서트는 영어 학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학원장을 대상으로 잉글리시아이만의 학습 시스템과 본사 지원 제도에 관해 소개하는 자리다. 오는 19일 서울·경기 북부를 시작으로 △대구·경북 △대전·충남 △경인 △부산·울산 △경남 △경기 남부 △광주·전라 △제주 등 권역별 주요 10대 도시에서 개최된다.
전국 사업 콘서트에서는 학원 운영에 필요한 정보, 운영 노하우와 특별한 가맹 혜택까지 안내받을 수 있다. 학원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잉글리시아이 홈페이지로 사전 예약한 참석자에게는 추가 혜택도 준다.
잉글리시아이는 에듀테크 기반 스마트 학습과 교재 콘텐츠를 활용해 보고, 듣고, 말하고, 쓰는 개인별 맞춤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미국과 하와이, 뉴질랜드 등 현지에서 촬영한 1400여개 스토리 중심 영상 콘텐츠와 애니메이션으로 현지 영어를 배우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영장 비상교육 영어사업본부장은 "잉글리시아이는 예비 원장님들의 학원이 빠른 기간 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홍보 마케팅, 교육 등 투자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전국 사업 콘서트로 많은 예비 원장님이 잉글리시아이만의 에듀테크 기반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과 특별 가맹 혜택을 만나봤으면 좋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