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제252회 제2차 본회의 임시회 폐회

2024-10-18 15:16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조례안 등 안건 24건 심의·의결

[사진=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의장 강정구)는 18일 시의회 2층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간 이어진 제252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시의회는 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평택시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의원 발의 조례안 4건 △집행부 제출 조례안 21건을 보고해 1건 철회, 총 24건 (원안 가결 21, 수정가결 3, 철회 1)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이번 임시회 회기 동안 각 상임위원회에서는 2024년도 주요 업무 보고 청취를 통해 소관 부서별 중점 추진 과제 등을 면밀히 살펴보고 시민 복리증진과 효과적인 시정 추진을 위한 대안을 제시했다.
[사진=평택시의회]
이윤하 의원은 7분 자유발언을 통해‘세교지하차도가 불안하다’를 주제로 세교지하차도 침수 피해 원인을 분석하고 △ 도시개발사업 부지 내 빗물 흡수 설치 △ 평택시 우수관로 관망도 구축 △ 평택시 저류지 전수조사 등으로 재발 방지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강정구 의장은 “이번 임시회 회기 동안 주요 업무 보고 청취와 조례안 등 주요 안건 심사에 심혈을 기울여 주신 의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성실하게 자료 준비와 답변에 임해 주신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제2차 본회의 산회를 선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