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고준·고보결·김보라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확장판 라이프타임서 단독 공개

2024-10-14 11:12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포스터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이 스페셜 확장판 16부작으로 종방의 아쉬움을 달랜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텔레비전 네트웍스 코리아가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스페셜 확장판을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시에 라이프타임(Lifetime) 채널을 통해 TV 단독 공개한다.

11년 전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몰린 고정우(변요한)가 직접 단서를 찾아가는 스토리를 기존 14부에서 2개 회차가 늘어난 총 16부작으로 더 자세하고 세밀하게 만날 수 있다.

스페셜 확장판을 선보이게 된 라이프타임 채널의 박고은 편성 담당자는 “시청자들의 넘치는 사랑으로 이번 스페셜 확장판 단독 편성도 결정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스페셜 확장판 편성을 TV 채널 단독으로 라이프타임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 기존 회차들에 미처 담지 못한 핵심 장면들과 함께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의 다양한 인물들에 대한 이해가 좀 더 깊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은 지상파 기준 첫 회 2.8%로 출발(출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매회 시청률을 갱신하며 마지막 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8.8%라는 자체 최고 기록으로 종영했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스페셜 확장판에서는 배우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등 호화 캐스팅의 주연 배우진 및 권해효, 배종옥, 조재윤 등 조연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호연을 더욱 자세하게 만날 수 있다.

한편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스페셜 확장판은 매주 금·토 밤 11시에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TV 단독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