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유브이슈드코리아, H2 MEET 2024서 수소 산업 최신 솔루션 선봬

2024-09-27 13:34

[사진=티유브이슈드코리아]
티유브이슈드코리아(대표 서정욱)가 'H2 MEET 2024'에서 수소 산업의 최신 솔루션을 선보인다. H2 MEET 2024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 킨텍스에서 열리는 수소 산업 관련 전시회다.

전시회 첫날 열린 테크 토크(Tech Talk)에서 티유브이슈드 소속 수소 전문가인 양 리우(Yang Liu) 박사는 '그린 수소: 중국의 탈탄소화로의 여정'을 발표했다. 양 리우 박사는 중국 그린 수소 산업과 글로벌 탈탄소화가 그린 수소 표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말했다. 또한 티유브이슈드의 수소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한 도전 과제 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전시회 3일 동안 티유브이슈드코리아는 E61 부스에서 수소 관련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활용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수소 에너지 솔루션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티유브이슈드 산업 서비스 그린 에너지 부서의 허문범 팀장은 “앞으로도 수소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티유브이슈드코리아는 각국의 전문가들과 협력해 글로벌 수소 산업의 성장을 촉진할 예정이다.

H2 MEET 2024에는 티유브이슈드코리아를 비롯해 317개 기업이 참가했다. 테크 토크 외에도 수소 경제의 미래를 논의하는 ‘리더스 서밋(Leaders Summit)’과 수소 산업 발전을 조사해 국제적 협력 기회를 발견하는 ‘컨트리 데이(Country Day)’를 포함해 다양한 행사들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