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9월 26일 대체복무…소속사 측 "당일 별도 행사 없어"

2024-09-12 14:46

그룹 세븐틴(SEVENTEEN) 정한 2024.04.29[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세븐틴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군 복무를 시작한다.

12일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는 위버스를 통해 정한의 군 복무 소식을 전했다.

플레디스 측은 "세븐틴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미리 공지한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 투어 일정은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 공식 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세븐틴 팬덤)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