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박스, '김나운의 라라쇼'에서 블랙앵거스 프리미엄 정육세트 런칭

2024-09-09 10:59

[사진=올박스]
올박스가 롯데홈쇼핑의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에서 블랙앵거스 프리미엄 정육세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 선보이는 블랙앵거스 프리미엄 정육세트는 올박스 블랙라벨 브랜드의 신규 제품으로, 추석 시즌을 맞아 한정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초이스 등급 이상의 미국에서 우수한 품질의 소고기로 인정받은 1855 블랙앵거스를 사용했으며, 미농무부(USDA) 검사관이 진행하는 12단계의 도축 및 가공 과정으로 품질과 안정성이 보장된다.

뿐만 아니라 한 번도 얼리지 않은 프리미엄 냉장육으로 홈쇼핑에서는 쉽게 선보일 수 없는 프리미엄 정육세트이다. 수작업으로 손질해 신선하고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 그대로 최상의 품질과 맛을 자랑한다. 구성으로는 꽃갈비살 400g 1팩, 부채살 400g 1팩, 소목등심 400g 2팩으로 개별 포장돼 고급스럽게 준비됐다.

올박스 관계자는 “김나운의 라라쇼 첫 방송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추석 시즌에 맞춰 엄선해 준비한 블랙앵거스 프리미엄 정육세트가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나운의 라라쇼는 매주 월요일 19시 35분에 방송되며, 프리미엄 식품, 건강기능식품, 리빙, 생활 등 다양한 고퀄리티 제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