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컴코리아, '퀄컴 인 유어 라이프' 개최… 참가자 모집
2024-09-04 14:21
AI·오토모티브·XR·IoT등 퀄컴 기술 적용된 IT 기기 체험
퀄컴코리아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를 위한 오프라인 행사인 '퀄컴 인 유어 라이프'를 오는 11월에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퀄컴 인 유어 라이프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가 퀄컴의 혁신적인 기술을 체험하고 퀄컴의 기술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11월 15일 서울 광진구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권오형 퀄컴 본사 수석 부사장 겸 아태지역 총괄 사장이 깜짝 게스트와 함께 연사로 참여해 인공지능(AI), 5G, 사물인터넷(IoT) 등 퀄컴의 첨단 기술이 일상생활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와 변화하는 미래 전망 등에 대해 공유한다. 또한 퀄컴 전문가들이 직접 전하는 최신 기술 소개 세션과 함께 데모 부스도 마련돼 온디바이스 AI, 확장현실(XR), 오토모티브, 게이밍, 로보틱스 등 퀄컴 기술이 적용된 여러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퀄컴은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를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국내 스냅드래곤 팬 간의 교류와 소속감을 증진시키고 있다.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는 퀄컴이 운영하는 글로벌 커뮤니티로, 스냅드래곤 기술에 관심 있는 팬들이 모여 최신 뉴스, 독점 정보, 이벤트 등을 공유하는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