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농업기술센터, 푸드엑스포 참가...안전‧건강 가공제품 선봬
2024-08-28 15:29
식품안전 우수기관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 홍보
대구광역시 달성군농업기술센터는 식품안전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를 알리고, 안전하고 건강한 가공제품 홍보를 위해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는 K-FOOD EXPO 2024(제24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24회를 맞이한 대구국제식품산업전은 ‘식품을 잇(EAT)다’라는 슬로건으로 농‧수‧축‧임산물 및 지자체 특산물관을 비롯하여 식품뿐만 아니라 식품기계와 카페&디저트관, 푸드테크 등으로 구성되어 식품산업 최신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비수도권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이다.
이에 달성군농업기술센터는 식품안전 우수기관으로서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에서 생산되는 안전하고 건강한 가공제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박람회에 참가하였다.
또한, 잼, 과채주스, 과채음료, 액상차, 약밥소스 등 홍보품을 제공하여 전시회를 방문한 많은 소비자 및 바이어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최재훈 군수는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식품안전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만큼 박람회 참가를 통해 달성군에서 생산되는 가공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