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대전의 자랑' 오상욱, 남성 잡지 화보 공개...성난 복근
2024-08-27 10:40
파리 올림픽 펜싱 2관왕에 빛나는 펜싱스타 오상욱 선수가 남성 잡지 에스콰이어와 작업한 화보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스콰이어는 26일 공식 SNS 등 채널을 통해 9월호 잡지 화보 모델로 나선 오상욱의 다양한 일상 콘셉트의 순간들을 공개했다.
오상욱은 파리 올림픽 2관왕을 비롯해 남자 펜싱 사브로 세계랭킹 1위 등 세계 최정상급 기량은 물론, 192㎝의 큰 키에 배우와도 같은 준수한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마다 최고 시청률을 찍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화보컷과 달리 메이킹 영상에서는 속살을 드러내는 데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 화보 및 인터뷰는 올림픽 당시 오상욱의 인기로 뜨거웠던 브라질의 팬들을 고려해 포르투갈어 번역도 특별히 추가됐다.
대전 출신인 오상욱은 고향의 맛집을 뽑아 달라는 질문엔 진지한 표정을 지은 뒤 칼국수, 족발, 롤케이크 등을 꼽으며 재미있는 사연까지 밝혔다.
오상욱은 또한 올림픽 금메달 수상 소감 시 놓쳤던 오은석 펜싱 국가대표 코치와 교민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