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홀리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전량 완판
2024-08-21 10:09
다이어트·이너뷰티 브랜드 스키니랩이 지난 16일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C 부스터' 행사 전량을 완판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시작 후 5분 만에 준비된 수량의 절반 이상이 소진되는 등 라이브 초반부터 관심을 모았다. 또 스키니랩 제품 구성에 대한 상세 소개 전인 30분대에 3개월·6개월 세트 구성이 조기 품절 후 예약판매로 전환됐고, 라이브 종료 전 완판을 기록했다.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C 부스터'는 바르는 레티놀 제품이 아니라 먹어서 레티놀 성분을 보충하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모링가 잎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레티놀을 사용했으며, 하루 1포로 1000㎍의 레티놀(비타민A)을 섭취할 수 있다. 시너지 배합 원료인 비타민C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400%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과 홀리의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준비 물량 매진으로 예약 구매를 통해 받아볼 고객들께서도 만족하실 수 있도록 추가 구성 등 혜택을 제공했으니 기대감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C 부스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