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밸런스 '스키니랩',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2024-08-16 11:21

[사진=헬스밸런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김효선)의 다이어트·이너뷰티 브랜드 스키니랩이 16일 오후 7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GET READY WEEK’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시간 20분간 진행되는 금번 라이브에서는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C 부스터’를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될 예정이며, 6박스 구매 시 1박스 추가 증정, 3박스 구매 시 6포 추가 증정 등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라이브 중 구매 시 Npay 포인트 최대 7%까지 적립 가능하며, 알림 받기 쿠폰 1천 원은 마켓 종료일인 18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 후 라이브 댓글을 통해 구매 인증을 하는 고객 중 추첨 20명에게 약 36,000원 상당의 ‘스키니랩 샤이닝 톤업 부스터’ 본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C 부스터는 섭취를 통해 꾸준히 레티놀 성분을 보충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모링가 잎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레티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스노우 멜팅 분말’ 제형으로 물 없이도 입안에서 1초 만에 사르르 녹아 더욱 순하고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다. 상큼하고 달콤한 레몬 파인 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여러 번 여러 포 챙길 필요 없이 하루 1포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시너지 효과를 주는 비타민C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400%를 함유하고 있다.

스키니랩 브랜드 관계자는 “영향력이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스키니랩의 먹는 레티놀C 부스터를 소개할 수 있게 된 점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바르는 레티놀을 자주 사용하시거나 아니면 레티놀을 시도해 보고 싶었던 분들 모두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키니랩은 시서스, 모로실 등 혁신적인 다이어트 THIN소재 제품을 출시해 홈쇼핑 누적 주문액 4,5000억 원 돌파 등 기록을 달성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바디 케어의 관점을 확장하여 먹는 레티놀C 부스터 등 이너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