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미스경남 홍보사절단 합천 방문

2024-06-28 14:42
합천군 홍보 약속

2024 미스경남 홍보사절단이 합천군을 방문해 합천군 홍보 약속과 함께 김윤철 합천군수(오른쪽 세번째)와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합천군]
2024 미스경남 선발대회에서 대표미녀로 선발된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이 지난 27일 경남 합천군(군수 김윤철)을 방문해 합천 홍보를 약속했다고 28일 합천군이 밝혔다.
 
지난 4월 30일 선발된 전유진 수려한합천, 윤수민 진·BNK경남은행, 이아민 선·진주실크, 김소연 미, 강민경 의령리치리치로 구성된 미스경남 홍보사절단은 27일 합천을 방문해 주요 관광지, 축제, 특산품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 약속했다.
 
이날 미스경남 홍보사절단은 합천로컬푸드직매장 야로점과 대장경테마파크를 방문해 합천의 대표 관광지와 농·특산품 홍보를 위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며 합천군 홍보에 힘을 보탰다.
 
미스경남 수려한합천에 선발된 전유진은 “합천의 수려한 관광지와 농·특산품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철 군수는 “미스경남 홍보사절단의 합천 방문을 환영하며, 미스경남대회 수상을 축하한다”며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합천군 홍보에 힘써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미스경남 홍보사절단은 미스경남대회 수상 이후부터 차기 대회 개최 전까지 경남의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