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아이브 안유진이 만든 '달달 하나 통장' 광고 온에어

2024-06-21 14:20
급여이체만 해도 우대금리, 수수료 면제 혜택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21일 가수 안유진이 참여한 '달달 하나 통장'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 '달마다 달콤한 혜택! 달달하나'에는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인 아이브의 안유진이 등장한다. 광고 속 안유진은 일상생활에서 '달달 하나 통장'의 다양한 혜택을 누린다.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에 공개된 이번 광고는 안유진이 기획부터 콘티 작업까지 직접 참여했다. 안유진의 광고 제작 도전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은 공개 1주일 만에 조회수 250만회를 넘어섰다.

'달달 하나 통장'은 급여이체만 해도 우대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되는 하나은행의 대표 급여 통장 상품이다. 전월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3.0%의 금리(세전, 200만원 한도)를 받을 수 있다. 이체 수수료와 현금인출 수수료는 면제된다.

올해 말까지 ‘달달 하나 통장’을 통해 하나은행으로 처음 급여를 수령하는 고객은 급여이체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티빙, 스타벅스, GS25, 올리브영, 배달의민족 등 월 5000원 상당의 생활쿠폰을 최대 12회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6월 하나금융그룹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하나금융그룹의 해외여행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 광고를 시작으로, 하나은행 주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 참여하는 등 하나금융그룹의 엠버서더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