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성인용 기저귀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 리뉴얼 출시...흡수량 15% 강화

2024-06-11 15:31

깨끗한나라가 성인용 기저귀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성인용 기저귀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은 기존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라인업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3중 파워 흡수층을 사용해 신속하게 소변을 흡수할 수 있는 겉기저귀이다. 기존 제품에서 사용자와 보호자 편의성을 동시에 개선해 보다 강화된 기능으로 출시됐다.

기존 대비 흡수량이 약 15% 증가했으며 소변이나 변액이 위로 역류하는 비율도 약 43% 개선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진, 짓무름 등 피부 질환이 최대한 발생하지 않도록 고려했다. 이중 샘 방지막과 방수커버를 적용해 수면 중 뒤척임에도 샐 염려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보호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은 기존 대비 기저귀 매직테이프의 가로, 세로 길이를 늘여 ‘X’자로도 밀착 부착할 수 있으며, 밸크로 타입을 적용해 여러 번 탈부착이 간편하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사용자와 보호자 모두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성인용 기저귀를 제공하고자 기능성, 착용감 등을 다각도로 검토한 이번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