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웅 의원, 대구 중구남구 '방문의 날' 성료

2024-06-10 13:39
낮은 자세로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는 국회의원

국민의힘 김기웅 의원이 대구 중구남구 사무소 ‘방문의 날’을 찾아주신분과 함께 했다. [사진=김기웅 의원실]

대구광역시 중구남구 국민의힘 김기웅 국회의원이 지난 8일, 중구남구 구민의 ‘방문의 날’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전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 행사에는 임병헌 전 국회의원을 비롯해 류규하 중구청장, 조재구 남구청장,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 김오성 중구의회 의장, 이충도 남구의회 의장, 중구남구 시·구의원, 주민 등 약 800여 명이 다녀갔다.
 
또한, 후보 시절부터 주민과의 소통을 중시해 온 김 의원은 주민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정책 제안을 듣고, 지역 현안에 대해 격의 없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종일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분들께서 찾아와 주셨다”라며 “저를 응원해 주시고 함께해 주신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 의원은 “이번 방문의 날을 계기로 중구남구 주민분들의 목소리를 경청할 기회를 자주 마련하고, 항상 낮은 자세로 소통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제 고향 대구를 위해 일할 수 있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라며 “주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여러분 곁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