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스트리트 포토 클럽 N 세미나' 연다

2024-05-30 17:50
6월 10일까지 응모 가능···당첨자 10명 선정 예정

니콘이미징코리아, 스트리트 포토 클럽N 세미나 포스터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6월 15일, 해방촌 일대를 거닐며 길거리 사진 촬영을 해볼 수 있는 '스트리트 포토 클럽 N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니콘 클럽 N 앰배서더이자 풍경·여행사진 전문 배윤직 작가가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3시간 동안 원포인트 레슨과 촬영 강의·실습, 질의 응답 등으로 구성된다.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만큼 일몰 후 가로수나 달빛 등을 활용한 야경 촬영 노하우까지 전수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스트리트 포토에 관심 있는 카메라 유저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오는 6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스트리트 포토 세미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6월 11일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세미나 종료 후에는 SNS에 후기를 남긴 참가자 중 우수작을 선정해 소정의 혜택도 제공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산책하기 좋은 날씨를 맞아 니콘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평범한 길거리도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 줄 촬영 팁을 전해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며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부터 현장 실습까지 알찬 시간들로 마련했으니 니콘 카메라와 함께 뜻깊은 경험 쌓아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코로나19 이후 소규모 오프라인 세미나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니콘의 프로 사진작가와 사진·영상 전공자들을 위한 NPS원데이 워크숍을 시작으로 올해는 △카페 디저트 촬영 팁을 전수하는 니콘과 일상 속 감성 담기 △100명 규모 고객 초청 니콘 망원 대전 △반려견 촬영 세미나 등 전문가와 아마추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