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첫 구독제 '배민클럽' 체험 시작..."추가 거리 배달비도 무료"

2024-05-28 13:17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28일 구독제 서비스 '배민클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배민클럽은 무료배달을 받을 수 있는 배민의 구독 서비스다. 이날부터 배민클럽 표시가 있는 가게에서 알뜰배달(여러건 묶음배달)은 배달비 무료며 한집배달은 배달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 거리에 따른 배달비도 무료다. 

가게가 설정한 최소주문금액만 충족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 쿠폰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배민클럽은 한시적 체험 기간에 별도 가입 없이도 무료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체험기간 서울, 경기, 인천을 비롯해 주요 광역시와 세종시 등에서 배민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배민클럽은 앞으로 음식배달 배달비 혜택 외에도 B마트, 배민스토어 등 커머스 혜택은 물론, 타사와의 혜택 제휴를 지속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연고은 우아한형제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배달비 무료,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배민클럽을 통해 부담없이 음식 배달을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 배민클럽은 음식배달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구독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민은 배민클럽 출시를 기념해 ‘배민은 배달비 빵원’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0원씨를 찾습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