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마인크래프트 15주년 기념 행사 참여
2024-05-27 14:28
24일부터 3일간 마련된 마인크래프트 게임존···1만 명 이상 방문
한국레노버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마이크로소프트가 주최한 마인크래프트의 15주년 기념 행사에 참여해 레노버 게이밍 PC를 체험할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존'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마인크래프트의 1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고양시 일산 원마운트 이벤트 광장에서 3일간 진행, 행사 기간 동안 1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한국레노버는 협찬·후원사로 참가해 레노버 게이밍 PC를 체험할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존을 운영하며 다양한 레노버 제품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 게이머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사전예약제로 운영된 마인크래프트 게임존에는 9세대 '리전 프로 7i'와 인텔 프로세서 기반 최신 '로크' 제품 등 최신 게이밍 PC 10대와 레노버 최초 휴대용 게임 PC '리전 고'가 비치돼 방문객이 직접 원하는 게이밍 제품을 체험하고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윈도11이 탑재된 레노버 9세대 게이밍 PC 구매시 마이크로소프트 Xbox 'PC 게임 패스 얼티메이트'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린 게임인 마인크래프트의 15주년 기념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파트너사로서도 매우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현장에서 레노버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지속해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