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참여… 추가 할인 혜택 제공
2024-05-20 17:26
트립비토즈(Tripbtoz)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서는 총 25만장의 숙박할인권이 배포될 예정이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1구간과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2구간으로 구분된다.
1구간 동안에는 강원·경남·경북·광주·대구·대전·부산·울산·전남·전북·충남·충북 등 전국 12개 광역 시도의 7만원 이상 숙박상품을 예약하면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립비토즈는 여기에 5% 할인(최대 2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만약 숙박하고자 하는 호텔이 트립비토즈가 선정한 전국 호텔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퍼플픽’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호텔이라면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구간에서 퍼플픽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7만원 이상의 호텔을 예약하면 최대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할인은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트립비토즈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본인 인증 후 숙박할인권(1인 1매)을 발급받으면 된다. 이후 숙박할인권 로고가 있는 숙소를 조회⋅예약하면 결제 화면에서 할인권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코드를 입력하고 추가 할인을 받으면 된다.
김상혁 트립비토즈 마케팅팀장은 “트립비토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국내 관광지를 방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와 협력해 국내 여행을 촉진하고, 여행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