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 신세계 센텀시티, (여자)아이들 '우기' 솔로 앨범 기념 팝업스토어 론칭

2024-05-17 16:55

신세계 센텀시티는 디지털 지식재산권(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의 솔로 미니앨범 ‘YUQ1’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디지털 지식재산권(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의 솔로 미니앨범 ‘YUQ1’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진행한다.

이번 ‘플레이 라인프렌즈 - 우기 : 해피 프리크 데이’(PLAY LINE FRIENDS - YUQI : HAPPY FREAK DAY) 팝업은, 캐릭터 IP 라이선스 전문 대행사 팝쎈토이가 IPX와 협력해 솔로로 데뷔한 우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아티스트가 앨범에서 실제 착용한 의상과 신발 등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앨범 속에 들어온 듯한 포토존, 여러가지 색채가 담긴 포토카드와 키링·포스터 등으로 팬과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스페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이돌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캐릭터 IP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 이후에도 이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지속 운영하면서 트렌디하고 이색적인 공간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