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연수대회'개최

2024-05-15 08:05
지역 여성지도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리더십을 강화하는 좋은 계기 마련

이남철 고령군수가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연수대회에 참석해 격려사를 통해 여성지도자들에게 단결된 힘과 역량을 결집해“젊은 고령, 힘 있는 고령 만들기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사진=고령군]
경북고령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백신선)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연수대회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연수대회는 양성평등 발전을 위한 여성리더의 역할이란 주제로 일상생활 속 성차별 및 성역할 고정관념 인식개선 필요성에 대한 특강 및 현장학습으로 진행했으며 이번 연수대회를 통해 변화하는 시대에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을 주도하고 회원 간 친목과 화합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신선 고령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성지도자 연수대회로 지역 여성지도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리더십을 강화하는 좋은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구축으로 여성의 복지증진,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꾸준한 리더십 교육과 각종 사회활동 참여 등으로 여성 지도자로서의 단결 된 힘과 역량을 결집해“젊은 고령! 힘 있는 고령! 만들기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