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베일 벗는다...13일 그랜드 오픈
2024-05-13 11:15
DK아시아는 리조트 특별시 가운데 첫 번째 프리미엄 시범단지로 선보이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 동에 총 15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총 2만1313가구 규모의 리조트 특별시 중 첫 번째 프리미엄 시범 단지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조경은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맡았다.
단지는 '수목원보다 더 아름다운 조경과 조경 시설'을 목표로 조성됐다. 지난해 1233억원을 증액하며 과감한 시설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모든 세대가 계절의 변화를 감상하며 자연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단순한 녹지를 넘어서 정교하게 설계된 수목원처럼 꾸몄다.
가구별로 1억원 상당의 '풀옵션'도 제공된다. 각 실마다 공기 청정 기능이 있는 최신 LG시스템 에어컨과 LG 오브제 컬럼 빌트인 냉장고, 창고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단지 안에는 인천 최초로 GDR기기를 갖춘 인도어 골프장과 호텔식 수영장과 사우나, 극장 동시 상영작을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영화관, 개인 독서실 등이 조성됐다. 고급 피트니스센터와 삼식(三食) 서비스도 제공된다. 럭셔리 요트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대기업들의 입주 호재도 있다. 대표적인 곳이 청라에 둥지를 트는 하나금융그룹이다. 하나금융그룹의 6개 관계사가 입주할 계획이다. 완공은 2025년이다. 자동화 전문기업인 유일로보틱스도 청라 IHP도시첨단산업단지로 본사 및 공장 확장 이전을 앞두고 있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입주는 올해 9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왕길동 일원에 마련됐다. 방문 상담 시 DK아시아가 입주민을 위해 운영하는 아라뱃길 요트투어 탑승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