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3월 베일 벗는다

2024-01-16 10:11
특화기반시설 공개···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도

DK아시아가 지난해 프랑스 파리 시타디움 꼬마르탱에서 진행한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 [사진=DK아시아]

DK아시아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를 오는 3월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DK아시아는 3월 중 리조트특별시 입구부터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2.7㎞ 구간에 DK아시아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경관 조명, 메타세콰이어 식재 등 특화기반시설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명 작가들의 조각 작품과 8m 높이의 로열그랜드케이트, 길이 235m에 달하는 유럽식 중앙정원, 15m 이상 초대형 느티나무 군락과 생태계류 등의 로열센트럴파크도 공개된다.

아울러 프랑스 파리와 일본 신주쿠에서 DK아시아의 프리미엄 도시 브랜드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지속 노출할 예정이다. 

광고는 프랑스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명소인 '시타디움 꼬마르탱' 디지털 패널에서 진행한다. 이곳은 지난해 10월 열린 더팩트 뮤직 어워즈 최다 득표상 시상을 앞두고 BTS와 임영웅의 응원 영상이 상영돼 주목을 받았던 곳이다. 일본 도쿄의 중심지인 신주쿠 3곳의 디지털 패널에서도 브랜드 광고를 동시에 진행한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로열파크씨티의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겠다"며 "로열파크씨티를 통해 K씨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