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계열사 '네오플', 내달 12일까지 신입·경력 공채

2024-04-23 14:21

네오플이 내달 12일까지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사진=네오플]
넥슨 계열사인 네오플은 내달 12일까지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프로그래밍 △게임사업 △기술지원 △웹 등 총 6개 직군이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경력, 학력, 나이,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근무지는 제주와 서울 지역으로 나눠 모집한다.
 
네오플은 지원자 편의성을 위해 입사 지원 페이지에 상세한 직무 소개를 제공하고 자기소개서 항목을 간소화했다. 서류 심사 후 직군별 사전 과제, 비대면 면접과 온라인 인성검사 등을 거쳐 이르면 6월경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네오플은 업계 최상위 수준의 복지제도를 갖추고 있다. 유연근무제, 복지포인트 지급 외에도 모든 식사 무료 제공, 사내 어린이집 운영, 종합건강검진과 단체상해보험 등을 지원한다. 제주 본사에 근무하는 도외 지역 임직원에겐 주거 환경도 지원해준다. 직원과 배우자, 자녀 대상의 항공 마일리지도 추가로 주어진다.
 
원이본 네오플 인재채용팀장은 “네오플은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목표 아래 우수한 역량의 인재들과 교류하며 성장할 수 있는 곳”이라며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열정적인 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