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네오플, 100명 규모 전직군 공개채용

2022-03-28 09:48
내달 17일까지 서류 접수 가능…기획·프로그래밍·그래픽 등 8개 직군 대상

[사진=네오플]

네오플은 다음달 17일까지 2022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넥스트 스테이지(Next Stage)'를 주제로, 단계를 거듭하면서 성장하는 게임 플레이어처럼 더 넓은 경험으로 도약하려는 인재들과 함께 신규 프로젝트, 라이브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모집 분야는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멀티미디어 △사업 △기술지원 △경영지원 △웹 등 8개 전직군이며, 모집 인원은 총 100명 내외다. 해당 분야에 관심있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구체적인 내용은 네오플 공개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플은 서류 접수 이후 내달 18일 서류 검토를 시작으로 직무 분야에 따른 테스트와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면접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방식으로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6월 중 입사하게 되며, 근무지는 직군과 부서에 따라 네오플 제주 본사와 서울 지사로 나눠진다.

장민석 네오플 인사팀장은 "당사는 뛰어난 역량을 갖춘 최고의 동료들이 모여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보고자 끝없이 도전하는 곳"이라며 "플랫폼과 장르에 구별없는 게임 개발 환경 속에서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경험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