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 제34회 안산상공대상 시상식 참석....지역 상공인 격려

2024-04-18 09:45

[사진=안산시의회]

경기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장과 유재수 도시환경위원장이 17일 오후 ‘제34회 안산상공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지역 상공인을 격려했다.
 
이날 시의회에 따르면, 단원구 안산상공회의소 그레이트홀에서 개최된 행사에서 송 의장과 유 위원장은 식순에 따라, 예식에 성실히 임하면서 지역 상공인들에게 격려와 존경의 뜻을 표했다.
 
특히, 송 의장은 의회를 대표해 지역 유공 상공인인 ㈜케이티 정종훈 팀장과 ㈜로얄이지 오영길 차장에게 의장 표창을 수여하기도 했다.
 
또 축사를 통해 지역 상공인들의 투철한 기업가정신을 높게 평가하며, 지역 경제 성장에 관한 의회 역할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안산시의회]

송 의장은 “순탄치 않은 경영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훌륭한 성과를 내고 계신 모든 상공인 여러분께 경의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상공인 여러분께서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남다른 혁신과 창조로 우리 경제를 힘차게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을 무릅쓰고 기업의 성장과 발전이라는 목표를 향해 모험을 감행하고 창의성을 발취하는 기업가정신이야말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원동력”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안산시의회 또한 지속가능한 경제 성장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집행부·전문가들과 서로 머리를 맞대고 지역 지역 맞춤형 해법을 찾는 데 전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금일 행사에서는 지역 상공인과 유관 기관 관계자 등 100여명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