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후보 "유권자 여러분의 지지와 응원이 선출직의 힘"

2024-04-04 11:04
"4월 5일과 6일은 사전투표가 있는 날"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해주시고, 압도적으로 이철규를 찍어달라"고 호소

이철규 후보(오른쪽)가 지난 3일 동해시 평릉동에서 오후 6시 유세를 펼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이동원 기자]
이철규 후보(국민의힘,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가 지난 3일 동해시 평릉동에서 오후 6시 유세를 펼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철규 후보가 유세전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어린이들과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동원 기자]
이 후보는 이날 동해 코아루아파트 앞 사거리 유세를 가졌다. 유세전 이곳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특히 어린이들과도 기념촬영을 했다.
 
이 후보는 "4월 5일과 6일은 사전투표가 있는 날"이라며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해주시고, 압도적으로 이철규를 찍어달라"고 호소했다.
 
이 후보는 "지난 8년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동해역 KTX 시대를 열었고, 현재 삼척~동해~강릉 간 동해선 철도 고속화 사업의 예비타당성 조사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며 "시민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노선을 위해 지하화를 대안으로 제시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 후보는 "유권자 여러분의 지지와 응원이 선출직의 힘"이라며 "저 이철규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