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새출발 응원하는 노래 공개되자…누리꾼 "행복해야 해"
2024-04-03 15:15
레드벨벳 슬기 '넌 기쁨이자 행운이야' 노래 공개
푸바오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노래 '넌 기쁨이야 행운이야'를 듣고 감동한 누리꾼들이 연이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3일 에버랜드에서 태어난 첫 번째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가 중국으로 떠난다. 이날 정오 레드벨벳 멤버 슬기는 푸바오와 행복했던 시절을 추억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노래 '넌 기쁨이자 행운이야'를 공개했다.
이 노래는 푸바오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대변했다. 만남과 이별,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기원하는 가사로 푸바오의 행복을 응원하는 사육사, 팬들을 포함한 모두의 마음을 전했다.
한 누리꾼은 "우리에게 행복을 줬던 푸바오야. 우리에게 와줘서 고맙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라며 푸바오의 앞날을 응원했다.
다른 누리꾼은 "우리 푸바오는 잘할 거다. 우리 곧 다시 만나자"라며 다음을 기약했다.
한편 푸바오는 에버랜드에서 생활한 지 1354일 만에 중국으로 떠났다. 이날 푸바오가 떠나는 길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은 약 6000명이다. 뉴스1에 따르면 푸바오는 중국 쓰촨성 지역 국유항공사인 사천항공 전세기 3U9680편을 타고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5시 30분에 출발한다.
푸바오 출국 길엔 강철원 사육사가 동행한다. 푸바오가 중국에서 생활하게 될 곳은 쓰촨성 선수핑 기지인 '중화판다원(中华大熊猫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