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눈물의 여왕' OST 합류…김수현·김지원 마음 담는다
2024-03-17 10:10
헤이즈는 오늘(17일) 오후 6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파트3 '멈춰줘'를 발매한다.
'멈춰줘'는 위기를 맞은 현우(김수현 분)와 해인(김지원 분)의 엇갈린 애증과 불가항력적인 사랑을 담은 곡이다. "너에게 뛰어가는 날 멈춰줘"라는 애틋하고 절실한 가사가 더욱 깊어질 두 사람의 감정선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헤이즈는 "기다렸던 작품의 OST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남혜승 음악감독님과 네 번째 함께하는 작업인데 감독님의 음악은 어떤 감정으로 불러야 하는지 명확하게 그려지고 늘 마음에 와닿았다. '멈춰줘' 역시 그런 곡으로 마음을 담아 불렀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OST 참여 소감을 전했다.
앞서 '헤이즈'는 '비도 오고 그래서' '헤픈 우연' '돌아오지마' 등으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자랑한 바 있다. 지난해 발매한 '라스트 윈터(Last Winter)'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TOP 10에 이름을 올렸고, 아이튠즈 앨범 차트, 애플 뮤직 차트 등 글로벌 음악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음원 퀸’의 입지를 과시했다.
이번 OST는 '눈물의 여왕' 음악감독이자 '사랑의 불시착' '그해 우리는' 등 히트 드라마 음악을 진두지휘한 남혜승 감독과 박진호 작곡가가 참여했으며 헤이즈까지 라인업을 꾸려 드라마 팬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헤이즈가 부른 '멈춰줘'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