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가 택시랑 어깨동무…서울 만남의광장 주차 '화제'

2024-03-14 10:33
벤츠, 카니발과 택시 사이에 껴 있어

13일 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에 이상하게 주차한 벤츠가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에 주차한 한 외제차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신기하게 주차한 사람 발견'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만남의 광장 왔다가 주차 재미나게 한 사람 봤다"며 "어떻게 저렇게 주차했지?"라 적었다. 

A씨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휴게소에 주차한 카니발과 택시를 사이에 벤츠가 끼어 있는 모습이다. 벤츠의 왼쪽 바퀴가 택시를 타고 올라가 완전히 들려있고 차의 오른쪽은 카니발 쪽으로 쏠려 있다. 
 
택시를 올라탄 벤츠의 모습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사고 현장을 목격했다는 한 누리꾼은 "피해 차주로 보이는 분이 웃으며 어딘가 전화하고 있었고 어이가 없어 보였다"며 "분위기가 심각해 보이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나도 봤다. 바로 앞 토스트 가게 아저씨에게 물어보니 쾅 소리가 났다더라"고 했다. 

해당 사고를 두고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내놨다. 이들은 "만나서 반갑다고 어깨동무한다", "도대체 어떻게 된 건지 상상이 안 된다. 벤츠 후진하다가 옆에 회색 택시 올라탄 거냐", "주차 맞냐", "그래픽으로 만든 가짜사진 같다" 등을 댓글로 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