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는달, 무브하세요" KTX 연계 교통상품 최대 '반값'

2024-02-20 09:29

[사진=무브(MOVV)]
통합 교통 플랫폼 무브(MOVV)가 ‘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통해 KTX 연계 교통상품을 최대 반값에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주말·주중 전좌석 10% 선 할인받을 수 있고 △카카오T포인트 △렌터카 △공항철도 △공항이동 등 다양한 교통 혜택을 선택해 돌려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서울~부산 평일 2인 왕복 예매하고 카카오T 포인트를 선택한 경우 2만원권 포인트를 제공받게 된다. 여기에 무브 이용금액 7만원권도 받는다.

‘여행가는 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캠페인이다. 올해에는 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해 3월과 6월 연 2회로 확대 시행한다. 올해는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문체부와 관광공사는 "지난해 ‘여행가는 달’ 캠페인 당시 교통 할인이 가장 호응이 높았던 만큼 KTX 예매혜택을 더 다양화했다"고 귀띔했다.

무브 최민석 대표는 "무브 KTX이용자들이 대한민국 구석구석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추가하고 있다"며 "이용자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로 국내 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브는 여행, 출장, 골프 등 단일 앱으로 국내에서 해외까지 언제 어디든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육상 △철도 △항공을 모두 잇는 통합 교통 플랫폼을 구축·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