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덕 예비후보, 평택의 미래 가치 실현할 20~30대 청년간담회 가져
2024-02-19 14:49
대학생·청년 취·창업 지원, 청년 일자리 확대에 관해 정책 펼칠 것 약속
이날 간담회는 평택대학교 재학생 등 지역 청년들이 10여 명 참여해 고충을 듣고 조 예비후보가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조 예비후보는 청년, 대학생들의 다양한 공약을 제시한 가운데 지역 내 대학생, 청년들이 살고 싶은 평택, 취업 잘되는 평택 만들기 위한 정책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간담회는 현재 시행되고 있는 다양한 정책에 대해서 살펴보고 대학생, 청년들의 소박한 현장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코로나 이후 난독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이 아직도 많은데 청년들은 이러한 문제를 조 후보가 파악해 국회의원이 되어 해결 방안을 모색해 주기를 부탁했다. 또한 평택에도 신혼부부를 위한 공공산후조리원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조 예비후보는 공공산후조리원을 도입하고 또한 대학생·청년 취·창업 지원, 청년 일자리 확대 등의 문제를 관심을 가지고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간담회에 직접 참여한 청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소통하고 협력해 지역 및 청년 문제에 대응해 나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한편 조용덕 예비후보는 한양대 행정학박사, 평택지속가능균형발전연구소 이사장, (사)기본사회 평택 상임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면 이 지역을 잘 아는 행정전문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