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노동조합, 국민의힘 윤종진 포항북 예비후보 지지 선언

2024-01-31 16:53
포항의 새로운 미래 이끌 윤 예후보의 당선 위해 뜻과 의지 모아
미래세대전략본부 발대식도 가져

포항시청노동조합 지지 선언 및 미래세대본부 발대식 장면 [사진=윤종진 포항북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국민의힘 윤종진 포항북 예비후보는 포항시 공무직 근로자를 대표하는 포항시청노동조합(위원장 장천욱)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해 윤 예비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의하고, 지난 30일 선거사무소에서 지지 선언 및 미래세대전략본부 발대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장천욱 위원장은 지지 선언문을 통해 “지역과 주민을 섬기고 소통하는 참된 정치,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시민의 삶을 바꾸는 유능한 정치, 약자와 동행하고 우리 사회의 영웅을 기억하는 따뜻한 정치로 포항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 국민의힘 윤종진 포항북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당선을 위해 뜻과 의지를 모아 지지를 선언한다”고 말했다.
 
이날 윤종진 예비후보는 포항의 환경지킴이 역할을 중심에서 수행하고 있는 공무직 노동조합 조합원이 주축을 이뤄 구성된 미래세대전략본부의 발대식에서 장천욱 위원장을 본부장으로 임명하는 등 임원 30여 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큰 힘이 될 지지 선언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를 표했다.
 
윤 예비후보는 “포항 시민이 깨끗한 환경에서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바탕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환경공무직 여러분의 헌신적인 업무 수행이 있다”며, “더 나은 여건 속에서 더 깨끗한 포항의 환경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늘 낮은 자세로 포항 시민을 섬기며 함께 행복한 포항을 위해 동고동락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