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신규 TV 광고 '라이프 온 씰리' 온에어
2024-01-19 14:32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올해 TV 광고 캠페인 ‘라이프 온 씰리’를 송출한다고 19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2024년을 맞아 신규 론칭하는 TV 광고 영상을 통해 143년 헤리티지를 집약한 씰리만의 수면과학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드러낸다.
이날부터 전파를 타는 광고 영상의 주제 포스처피딕은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 단어를 합쳐 만든 합성어다. 정형외과적으로 가장 편안한 자세로 숙면에 들도록 개발한 씰리의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을 뜻한다.
영상에 등장하는 ‘엑스퀴짓’은 씰리침대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지난 2020년 첫 출시 이후 2022년 업그레이드한 제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씰리는 엑스퀴짓의 흥행을 이어가며,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엑스퀴짓 차세대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씰리침대는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광고 영상 속 기획 의도를 발견하는 ‘이스터 에그’ 퀴즈 이벤트를 통해 호텔 디럭스 매트리스 등 경품을 증정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씰리침대 전국 백화점 및 판매점, 아울렛 등 공식 매장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