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테크, 통 큰 나눔으로 지역사회 '훈훈'

2024-01-17 16:32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원 전달

예원테크, 통 큰 나눔으로 지역사회 ‘훈훈’[사진=김천시]
경북 김천시는 17일 예원테크(대표 정재욱)로부터 '희망2024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김천시 대광동에 위치하고 있는 예원테크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 현대자동차로부터 품질보증(SQ) 인증을 취득해 생산성과 품질기술력을 인정받은 지역 강소기업이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예원테크 정재욱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용기로 전해 졌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상생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희 김천시복지환경국장은 “경기 불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큰 성금을 쾌척해 주신 예원테크 대표님과 임직원께 감사드린다”라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소외되는 이웃 없이 온정이 넘치는 김천시를 만드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달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기관,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될 예정이며 각종 후원 문의는 김천시청 복지기획과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