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경기총국·북부사업국, 2024년 1호 가입 감사행사 실시

2024-01-08 15:27
경기지역 1호 가입 고객은 50대 여성으로 'The스마트한NH종신보험' 선택

1월 5일(금) 경기 수원시 권선구 수원원예농협 본점에서 수원원예농협 이용학 조합장과 공재헌 상임이사, 김수미 부지점장장, 농협생명 김찬수 총국장이 1호 가입 감사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경기총국]
NH농협생명 경기총국은 수원원예농협에서, 북부사업국은 연천농협에 각각 방문해 2024년 경기지역 농축협 내 NH농협생명 1호 가입에 대한 감사행사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농협생명 경기총국은 1호 계약을 추진해 준 수원원예농협에 직접 방문해 이용학 조합장과 추진직원인 김수미 부지점장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고 북부사업국은 연천농협을 방문해 임철진 조합장, 김성희 팀장과 감사행사를 진행, 농협생명의 2024년 주요 추진사항 및 지원계획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갑진년 새해 첫 문을 연 경기지역 농협생명이 1호 계약은 수원원예농협 수원유통센터지점에서 1월 2일 오전 9시 28분에 이뤄졌으며 해당 상품은 'The스마트한 NH종신보험'으로 수원원예농협 조합원인 50대 여성고객이 가입했다.
1월 5일(월)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농협 본점에서 임철진 조합장과 김성희 팀장, 1호 가입고객, 농협생명 신명용 총국장이 1호 가입 감사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경기총국]
'The스마트한 NH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이 매년 3% 체증되어 최대 160%까지 늘어나고 노후자금설계전환특약을 통해 계약자적립액을 노후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사망보장과 노후준비를 함께 할 수 있는 종신보험으로 2022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가장 많은 고객들이 가입하는 농협생명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2024년 1월 새롭게 개정되며 보험료 납입 완료 후 플러스지원금 적립, 환급률 인상과 가입나이도 기존 72세에서 75세까지 늘어나 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다.

또한 계약자는 물론 계약자 가족에게도 농협상조 장례서비스상품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김찬수 NH농협생명 경기총국장은 “매년 농협생명 연도대상을 수상하는 수원원예농협에서 2024년 1호 가입이 이루어져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농축협과 농업인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생명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