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이디야-퍼밋과 업무협약 체결

2023-12-28 17:49
지역 농특산물 유통판로 확대 통한 지역상생 프로젝트 추진

밀양시가 28일 ㈜이디야, ㈜퍼밋과 3자 간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밀양시]
경남 밀양시는 28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우수 농특산물의 유통판로 개척 및 확대를 통한 지역 농업인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이디야, ㈜퍼밋과 3자 간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홍재범 ㈜이디야 마케팅 본부장, 박선기 ㈜퍼밋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디야는 순수 국내 브랜드 커피전문점으로 우수한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경영 철학으로 실천하고, 국내 최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퍼밋은 밀양딸기 맥주인 알딸딸과 프리미엄 딸기브랜드인 홍과옥조 등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는 농산물 유통회사다. 지난 10월 19일 딸기 유통판로 확대를 위해 밀양시와 ㈜퍼밋, 밀양물산(주)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밀양시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을 대상으로 공동 판로 확대 지원 △밀양시 농특산물 납품을 통한 지역상생 프로젝트 사업 추진 △밀양시 농특산물 홍보 마케팅 지원 등을 위해 관련 업무를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허동식 밀양시장권한대행은 “이달부터 국내 유명 커피전문점인 이디야커피에 밀양딸기를 납품하게 돼 기쁘다. 향후 밀양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농산물을 이디야커피에서 만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며 “밀양시는 농업인의 매출 증대 등 지속적인 실익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