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크림유니언,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 기업 선정..."복지 더 늘릴 것"
2023-12-12 14:51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더크림유니언이 지난달 28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일·생활 균형 캠페인은 일하는 방식과 근로 문화를 개선해, 근로자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기업의 생산성 및 경쟁력을 높여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고용노동부는 △똑똑하게 일하기 △제대로 쉬기 △오래 일하지 않기 등 일·생활 균형을 위한 핵심 분야의 실천 여부를 확인해 캠페인 참여 기업을 선정 중이다. 해당 기업의 근로자에게는 제휴를 통한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업에게는 캠페인 홈페이지에 참여 기업명 등재 및 참여 확인서를 수여하고 있다.
이외에도 더크림유니언은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 2시간을 제공하는 크림데이, 장기 근속 및 수주 포상 제도, 임직원 휴양 시설 지원, 생일 축하금 지급 및 생일자 조기 퇴근 제도, 비정기적 계절 이벤트 등을 실시해 업무 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김소정 더크림유니언 인사그룹장은 "기업의 생산성 향상뿐 아니라 직원들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복지를 늘려가겠다"며 "워라벨을 지킬 수 있는 건강한 조직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