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크랙샷, 싱글 '계절의 끝에서' 발매…감성 전한다
2023-12-06 17:34
밴드 크랙샷(Crack shot)이 새 싱글 '계절의 끝에서'를 발매한다.
크랙샷은 오늘(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계절의 끝에서'를 발매하고 추운 겨울 얼어붙은 마음을 녹일 따뜻한 감성 전달에 나선다.
신곡 '계절의 끝에서'는 계절이 바뀌며 쌓이는 수많은 낙엽만큼 이 사회 속 각자의 삶에 존재하는 무수히 많은 인연들과의 만남과 헤어짐이 존재하는 가운데, 우리의 만남과 헤어짐 또한 그 속에 섞여들어가더라도 최소한 우리가 함께 했던 순간들에 대한 특별함과 고마움은 잊지 않겠다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지난 6월 싱글 'INFP' 이후 약 6개월 만에 돌아오는 크랙샷의 감성을 가득 담아 직접 쓴 이번 새 싱글 '계절의 끝에서'는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크랙샷은 빈센트(보컬), 윌리K(기타), 대니 리(드럼), 싸이언(베이스)으로 구성된 4인조 포스트 글램 메탈 밴드다. 지난 21년 방영된 '슈퍼밴드2' 우승의 주역으로, '팔로우 미(Follow Me)' '굿바이 마이 러브(Goodbye My Love)' '워킹 온 파이어(Walking On Fire)' 등의 다양한 곡들을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오는 24일 팬미팅 '메리 크랙-마스(MERRY CRACKS-MAS)' 개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