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양세종, 설렘 가득 '이두나!' 제작발표회 현장 포토 공개

2023-10-18 17:48

사진=넷플릭스
1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 띄움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두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 분)이 셰어하우스에서 아이돌 그룹을 은퇴한 '두나'(수지 분)와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등 8개 언어로 연재되고 네이버웹툰 평점 9.7을 기록 중인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글로벌 시청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tvN '사랑의 불시착'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수지는 대중에게서 숨어버린 톱 아이돌 '이두나' 역을 맡았다. 눈에 띄는 외모와 특출난 실력으로 최정상 아이돌이 되었지만, 그룹과 회사를 책임져야 한다는 부담, 멤버들의 질투로 마음고생하던 그는 무대를 이탈하고 돌연 탈퇴를 선언한다. 셰어하우스에서 만난 '원준'을 보고 오해하지만, 차츰 그와 가까워지며 진심으로 끌리게 되는 인물이다.

양세종은 가족이 전부인 20대 청년 '이원준'을 연기한다. 아버지 없이 혼자 생계를 책임지는 엄마와 아픈 동생 때문에 긴 통학을 하다 마침내 자취를 결심한 '원준'은 학교 근처 셰어 하우스에 입주, '두나'와 만나게 되는 인물이다.

수지, 양세종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담은 '이두나!'는 오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