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의 계절 가을맞이 골프웨어 신제품 ·신규 브랜드 론칭 붐

2023-08-29 14:26

르꼬끄골프 2023 가을 캠페인 및 신제품. [사진=르꼬끄골프]
골프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분주하다. 이들은 골프웨어 라인업을 강화하거나 신상품을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LF는 오는 9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랜덤골프클럽(Random Golf Club, RGC)’을 국내에 첫 공식 수입한다.

LF가 현재 전개 중인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더블플래그에 이은 네 번째 골프웨어 브랜드이자, LF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수입 골프웨어 브랜드다.  

데상트코리아의 르꼬끄골프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 첫 번째 캠페인 ‘액티베이트(ACTIVATE)’를 전개하고 신규 컬렉션을 내놨다. 

이번 컬렉션은 일교차 심한 가을에 착용하기 좋은 풀오버 베스트, 니트 집업 가디건, 니트 뷔스티에 등으로 구성했다. 오렌지와 블루, 딥그린 등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접목하고 모자, 장갑, 양말 등 엑세서리 라인도 강화했다. 

아디다스골프는 아디다스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헤리티지와 골프웨어 브랜드 ‘보기 보이즈’의 빈티지, 클래식 룩을 완벽하게 결합한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adidas x Bogey Boys)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보기 보이즈는 미국 힙합 아티스트인 맥클모어(Macklemore)가 2021년에 론칭한 골프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골프와 테니스만의 빈티지와 모던한 무드가 느껴지는 심플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퍼포먼스 소재가 특징이다. 

와이드앵글은 지난 11일 새로운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임윤아를 선정했다. 와이드앵글은 임윤아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아이코닉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와이드앵글은 임윤아와 함께 2023년 FW 시즌 골프웨어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