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기프트숍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 리뉴얼 오픈

2023-07-21 14:33

강원랜드, 기프트숍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사진=강원랜드]


강원랜드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기존 기프트숍을 재단장해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로 명칭을 변경하고 2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토어에서는 구두, 의류, 가죽제품, 향수 등 8개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 중이며, 국내외 50개의 명품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강원랜드는 판매하는 제품이 고가의 명품인 만큼 업체선정부터 입점까지 과정 전반에 걸쳐 투명성과 공정성을 강화했다. 업체선정 과정에서 청렴시민감사관과 타 공공기관 감사인의 입회 아래 제안평가를 진행했으며, 전원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을 선정해 입찰의 신뢰성을 확보했다.

또 올해부터는 감정 절차를 더욱 강화해 병행수입 전 제품에 대해 전수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감정과 보증을 글로벌 명품 감정기관인 '글래이 감정원'에 의뢰해 진품으로 확인된 제품만 납품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감정원 불시 출장 감정, 샘플링 암행 감정을 통해 가품이 판매될 여지를 원천 차단하고 있으며, 가품 발견 시 200% 고객보상정책을 도입해 고객을 보호하고 있다.
 
권부근 강원랜드 호텔콘도관리팀장은 "고객 조사 결과 제품 및 브랜드의 다양성을 요구하는 고객들이 많아 내년 하순 경 시설면적 확장을 내부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