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169명 정규직 전환
2024-11-26 14:09
신입사원 가족 초청 수료식 및 환영행사 성대히 열려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는 25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신규 채용 신입사원들의 가족을 초청하여 수료식 및 환영행사를 개최했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포함한 임직원들과 신입사원 가족 등 총 550여 명이 참석하여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직원 가족을 위한 시설 투어, 수료증 수여식, 오찬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신입사원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지난 7월 모집된 169명의 신입 직원들은 약 4개월에 걸쳐 가치교육, 서비스교육, 딜링 교육 및 현장 직무 실습 등 다양한 업무에 필요한 입문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28일부터 각 현장에 배치될 예정이다.
행사 중 신입사원들은 교육 기간 동안의 소감문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약 300명의 가족 대표가 직원들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가족 대표로 나선 강승연 사원(딜러 직군)의 어머니 강보화님은 “승연이가 대한민국 대표 리조트 공기업인 강원랜드에 입사해 정말 기쁘다”며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강원랜드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입직원 대규모 채용을 통해 강원랜드는 오는 12월 6일부터 카지노 영업장 내 모든 게임 테이블을 운영할 수 있게 되어 고객 서비스 개선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