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휴가철 맞아 포켓CU 강원·제주 스탬프 투어 이벤트

2023-07-20 09:54
5000원 이상 3회 구매, 멤버십 적립 후 응모··· 추첨 통해 경품 증정

포켓CU의 스탬프 투어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CU]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장마 이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주요 휴가지인 강원과 제주지역에서 '포켓CU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CU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한 달 동안 강원과 제주에서 상품 구매 후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면 CU 모바일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지역 마케팅을 진행한다. 다만 담배, 유가증권 등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됐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선 5000원 이상 3회 구매만 하면 된다. 포켓CU 멤버십 적립을 통해 모은 스탬프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행사 점포는 강원, 제주 소재의 모든 CU에서 적립 가능(지역별 적립)하며 이용 고객에 대한 제한은 없다.

경품은 강원과 제주 각각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을 금액별로 총 257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상품권은 전국 어느 CU에서든 사용 가능하다.

CU가 이렇게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스팟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이유는 여름 휴가철 도심 인구가 지방으로 대거 이동함에 따라 고객 혜택을 높이는 한편, 최근 해외 여행 급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려는 목적이다.

임민재 BGF리테일 CCO(최고고객책임자) 상생협력실장은 “기존 편의점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지역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 혜택은 더욱 커지고 점포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CU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소비 심리를 깨워 지역 전반의 경기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