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우효광 SNS에는...'추자현이 가득가득♥'

2023-07-19 00:00

[사진=우효광 웨이보]
중국 배우 우효광의 여전한 아내 추자현 사랑이 화제다.

우효광의 중국 소셜 SNS 웨이보에는 추자현의 사진이 가득하다. 

최근 웨이보에는 우효광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사진부터 추자현의 생일파티, 그리고 일상 속 함께 찍은 셀카까지 다양하게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우효광 추자현 부부는 지난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300회 특집에 특별 출연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사랑꾼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었던 우효광은 2021년 7월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힌 채 차를 타고 가는 사진이 공개돼 불륜설이 났었다. 이미 2017년에도 추자현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한 여성과 손을 잡고 걸어가는 사진이 공개됐던 터라 논란은 더욱 커졌다. 

이후 한국 방송에 나오지 않던 우효광은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4년 만에 복귀했다. 

이날 우효광은 "처음에는 아무 일도 아니라고 생각했다. 악의적으로 편집됐고 해명하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믿고 싶어 하지 않는 것 같았다. 뭐가 진짜고 가짜인지 사람들이 믿고 싶은 건 부정적인 이미지고 모두 그런 쪽으로 생각했다. 시간이 모든 걸 증명해 주리라 믿었지만 가장 큰 생각은 아내에게 제일 미안했다"고 말했다. 

추자현은 "처음으로 이야기를 꺼내는 건데 저도 아는 여사친 같은 친한 친구인데 핸드폰으로 문자를 하다가 우효광 무릎에 잠시 앉았다가 들어갔는데 차가 출발했다. 차가 출발 안 했으면 들어가는 과정이 보였을 텐데. 어쨌든 그게 몇 초든 그 행동을 한 건 맞으니까. 제대로 매를 맞으라고 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