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결합·非결합 가족 OK" KT, 데이터·멤버십 공유 앱 패밀리박스 개편
2023-07-17 10:57
KT가 출시 10년차인 가입자 300만명 규모 가족 데이터·멤버십 공유 앱 ‘KT 패밀리박스’를 가족 혜택 플랫폼으로 확장한다.
KT는 17일부터 KT 패밀리박스를 1인 결합과 KT 결합 비가입 이용자 가족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 혜택 플랫폼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기존 KT 패밀리박스는 KT 결합상품으로 모바일 2회선 이상 이용자만 가입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 , 이제 1인 결합 가족도 가입할 수 있다. 1인 결합 회원에게 회원수별 ‘보너스 데이터’와 ‘보너스 멤버십포인트’ 혜택이 확대 적용된다. 가족 혜택으로 새로운 혜택 ‘리워드 데이터’가 추가돼 가족미션 수행에 따른 보상이 제공된다. 이 혜택은 가족당 최대 월 2000MB 데이터를 추가 제공한다.
가족 유형을 등록한 이용자에게 맞춤 혜택을 찾아 준다. 영유아·초등학교 자녀 가족은 오은영 토크콘서트, 키즈랜드 캠핑 응모 기회를 추천한다. 중고교생 자녀 가족에게 시험기간 후 친구들과 자유를 누릴 수 있는 KT Y박스 혜택 ‘Y틴 프리덤’을 안내하는 식이다. 이 밖에 가족 회원 간 기념일 확인, KT를 통해 이용 중인 OTT 상품 정보를 확인하는 가족 현황 등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