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P&G와 손잡고 '국민템' 반값 프로모션
2023-06-05 10:06
7~9일까지 네이버 도착보장관에서 협업 프로모션 진행
햇반·비비고·다우니 등 양사 대표 인기 제품 20~50% 할인
햇반·비비고·다우니 등 양사 대표 인기 제품 20~50% 할인
CJ제일제당은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인 한국P&G와 함께 인기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CJ제일제당과 P&G 간 첫 협업 행사로, 이달 7~9일까지 네이버 도착보장관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국민 아이템’으로 불리는 양사의 대표 제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의 햇반, 비비고, 고메와 P&G의 펨퍼스, 다우니, 질레트 등을 20~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첫 날인 7일에는 아이가 있는 소비자를 위해 햇반과 펨퍼스 기저귀를 중심으로 하는 ‘맘스라이프’ 세일을 선보인다. 2일차에는 1인 가구 수요가 많은 고메 냉동 식품과 다우니 세탁 세제로 구성된 ‘싱글라이프’ 세일을, 3일차에는 30~40대 남성을 대상으로 비비고 만두와 질레트 면도기로 구성된 ‘맨스라이프’ 세일을 진행한다.
양사는 브랜드 직영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 N도착보장 서비스를 통한 빠른 배송까지 가능해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양사의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