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피어, '2022 링크드인 인재 대상'서 수상…"지속적인 인재 관리 노력 입증"

2023-05-17 18:07

[사진=애피어]

애피어(Appier)는 '2022 링크드인 인재 대상'에서 '최우수 인재확보 부문(Best Talent Acquisition Team)' 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애피어는 이와 함께 '최우수 채용 브랜드(Best Employer Brand)'에서도 최종후보에 올랐다. 

링크드인 인재 대상은 글로벌 채용 플랫폼 '링크드인'에서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소통하는 기업들을 알리기 위해 수립됐다. '최우수 인재확보 부문' 상은 잠재적인 후보들을 채용하고 관리하는데 뛰어난 실력을 보인 인재 확보 담당 팀들을 대상으로 한다.

애피어 관계자는 "두 부문에 대한 성과는 그간 애피어의 지속적인 인재 관리 노력과 더불어 이에 대한 역량을 공식적으로 입증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애피어는 유리천장이 없는 환경을 조성하고 직원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며 "이를 위해 특화된 도메인 지식과 경험을 통한 기술 습득으로 경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직원들이 전세계에 있는 고객·파트너와 소통하며 다양한 네트워크와 함께 풍부한 역량을 키워갈 수 있는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치한 유 애피어 CEO 겸 공동창업자는 "팬데믹 이후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기술 발전을 선도하고, 마테크(MarTech) 전문가를 채용해 탁월한 사업 성과와 조직 성장을 이룰 것"이라며 "애피어는 AI 도입, 인재 양성, 기술 발전과 함께 마케팅 산업을 변모시키는데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